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NGLISH

서비스

  1. Home
  2. 서비스

공연

오푸스의 공연은 하나의 브랜드로서 관객과 아티스트에게 신뢰받습니다. OPUS Masters Series와 OPUSVirtuoso Series 는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는 연주자, 국내외의 주목할만한 연주자를 관객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수년간 이어져온 두 시리즈는 현재클래식계를 이끄는 음악가김소옥, 요하네스 모저,발렌티나 리시차,백주영,일리야 그린골츠와 신진음악가 심준호,김규연,한문경,타악듀오 모아티에 등이 함께하여 관객이 믿고보는 공연이라는 신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그리고 고전에서부터 현대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프로그램은 연주자와 관객이보다 다양하게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오푸스 만의 장점입니다.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한국뿐 아니라 세계의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영문과 한글로 된 자사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국내외로 아티스트 정보를 제공하고,신뢰를 바탕으로 전세계유명 음악제 및 에이전트과의 상호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김소옥,그레고리 노박,요하네스 모저,발렌티나 리시차, 일리야 그린골츠 등의당대 클래식음악계를 이끄는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로서, 신인음악가를 발굴하여 단순히 연주활동을 지원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음악가와 회사가 서로 상생하여 최고의 실력과 기획으로 함께합니다. 이러한 신뢰들이 쌓여 오푸스는 최고가 되고자 하는 이들이 선호하는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녹음

고전에서 현대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의 음반을 기획하며,음반사 DUX 의 대행사로서 유럽의 명반들을 우리나라에 소개하며 한국의 예술가들이 음반을 통해 유럽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음반사 DUX는 유럽의 대표적인 음반사 중 하나로서 1000여개가 넘는 음반을 기획,제작 하며 Penderecki, Paderewski,Szymanowski 등의작곡가의저작권을보유하고있습니다. 오푸스는 둑스의 독점대행사로서 펜데레츠키 교향곡 전곡음반,펜데레츠키 현악오케스트라 작품등 우리나라에서 만나기 힘든 음반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이 외에도 음반녹음에 관련된 기획,저작권 대행 등의 업무를 함께 진행하며,해외 음반사,엔지니어,아티스트 및 단체와의 상호 긴밀한 관계로 협업하고 있습니다.

 
 

출판 및 저작권

예술 컨텐츠를 1차적으로 활용하는 데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악보부터 신진작곡가의 다양한 장르의 악보를 출판하여 2차3차의예술컨텐츠들이만들어지도록노력하고있습니다.저작권계약의대리및중개, 저작권에관련한분쟁의중재등과같은출판후저작권대행업무를함께진행함으로악보를출판하는것으로그치는것이아니라후의저작권,출판관리,판매등을업무를총괄적으로진행하고있습니다.

렌탈

국내 및 해외의 우수한 작곡가의 악보를 발굴하여 다양한 레퍼토리의 음악회 환경을 제공하고자 악보 대여 시스템을 운영하며, 악보사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악보를 렌탈하여 연주될 수 있도록, 영문 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며,오케스트라 연주단체,연주회에 따라 다양한 악보를 렌탈하고 있습니다. 렌탈의 대상자,사용용도와 연주환경 등에 따라 비용이 책정되며, 렌탈절차 내에는 저작권에 관련한 협의를 함께함으로 연주와 함께 그 컨텐츠를 가장 잘 활용 할 수있도록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획공연

음악제 및 축제, 공연이벤트와 같은 음악 산업의 개발, 판매, 유지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진행합니다. 기획경력을 통해 얻는 노하우와 예술적 감성으로 각 기업 및 국내외 연주자, 연주단체가 원하는 독창적공연을 만듭니다.단순 공연,이벤트 대행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스폰서십, 라이센싱, 머천다이징, 이벤트 대행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공연의 목적과 기업과 후원사의 특성에 맞춰 공연을 기획합니다. 폴란드 베토벤 부활절음악축제, 핀란드 난탈리 페스티벌, 프랑스 파블로 카잘스 음악제, 유럽음반사 둑스 등 세계의 주요 음악제 및 음악 전문기업과의 교류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의 기획 및 공연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